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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광고시스템 개편과 자동입찰


2016년 3월 21일 새로운 검색광고 시스템에 대한 체험존이 오픈하였습니다. 주요 변화는. 첫째, 여러명이 함께 관리하는 광고. 둘째, 키워드와 광고문안의 복수 매칭. 셋째, 광고보고서의 다변화 등으로 정리 할 수 있겠습니다.

셀봇 회원님들이 관심을 가지시는 입찰시스템에 대해서는 UI(사용자인터페이스)만 일부 바뀌었고, 기존방식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보다시피, 평균입찰가라는 기존의 개념으로, 입찰가 조정만으로 바로 원하는 순위로 갈 수 있는 기능은 역시 없습니다. 따라서, 현재와 마찬가지로 광고관리자가 수동으로

추정금액 입찰 → 순위확인 → 입찰금액 조정 → 순위확인 → 입찰금액 재조정...

이런식의 무한루프를, 주요 키워드들을 대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물론, 검색광고 자동입찰 솔루션 셀봇을 사용하시는 회원님들은 최대입찰가목표순위만 설정하시면, 자동으로 원하는 순위로 빠르게 찾아가고, 해당 순위를 최저금액으로 지속적으로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광고 개편에도, 회원님들께 최대한의 속도, 편의를 드리는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하겠습니다. 검색광고 자동입찰 솔루션 - 셀봇 특징 알아보기

또한 7월로 예상되는 검색광고 API개편에서는 더욱 강력한 솔루션으로 셀봇을 업그래이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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