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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R PRODUCTS

 

○ 검색광고 자동입찰 솔루션

○ 부정클릭 자동차단 솔루션
○ 키워드 자동확장 솔루션

○ 광고실적 통합관리 솔루션

○ 광고실적 자동보고 솔루션

○ 비쇼핑몰 매출키워드 발굴솔루션 (베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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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광고 자동입찰 솔루션 비교 분석

키워드 검색광고 실시간 자동입찰 솔루션 - 셀봇이 다른 자동입찰 프로그램들과 어떻게 다를까요? 직접적인 프로그램을 언급할 수 없지만, 특징적인 부분들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교 대상 항목은 속도, 플랫폼, 이용료, 제한사항 등입니다.

 

첫째, 목표순위 달성 속도

셀봇 : 15분이면 목표 순위 달성 (중요키워드 100개 가정)

A사, B사 : 예측할 수 없다는 게 공식 답변 (해당 키워드로 사이트에 클릭 이벤트가 벌어지면 조금 빨라질 수 있다는 답변, 실제 구동시 30분에서 10시간 이상까지 편차 큼)

 

둘째, 자동입찰 구동 플랫폼

셀봇 : 웹방식. 언제 어디서나 모든기능 웹에서 설정가능

C사, D사 : 사용자 PC 설치프로그램 방식. 외부에서 사용 불가.

 

셋째, 서비스 이용료

셀봇 : 네이버 월 69,300원. 장기할인시 월 48,500원.

A사 : 키워드별 월 5,000원 (100개 가정시 월 50만원)

B, C, D사 : 월 18만원 ~ 45만원

 

넷째, 제한사항

셀봇 : 키워드수 무제한, 그룹수 무제한 (단일요금제)

타사 : 사용가능 키워드수 또는 그룹수를 제한하거나, 요금을 차등 설정

 

셀봇 특징 자세히 보기

 

다른 차이점도 있겠지만, 핵심적인 속도, 편의성, 비용 정도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뻔한 결과가 나와서 글쓰는 입장에서 조금 민망하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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